본문 바로가기
trip story

하와이 호놀룰루 맛집 추천

by 강크리:) 2023. 5. 9.
728x90
반응형
SMALL

 

 하와이를 5번 다녀올 정도로 하와이를 무척 사랑하는 저는 대부분의 하와이 맛집은 다 다녀온것 같습니다. 사실 하와이도 크게 맛집이라고 말할 정도의 가게들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 중에서 기억에 남는 음식점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1. 치즈버거인파라다이스

  미국 버거에 어울리는 양이 아주 많은 버거집 중에 한곳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와이키키비치와 가까운곳에 자리하고 있어 이동이 편하다는 것입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많은 사람들이 오가며 직원들 또한 정신 없이 바빠 음식이 나오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아웃백과 비슷한 느낌의 시스템같기도 합니다. 저는 이곳의 스윗포테이토프라이를 무척 애정합니다. 버거는 간판 이름에 알맞게 치즈버거를 추천 드립니다. 맥주와도 궁합이 잘 맞아 저녁시간 하루의 마무리로 이 식당을 들리셨다가 바다를 걸으며 숙소로 돌아가는 코스가 참 좋았습니다. 

2. 치즈케이크팩토리

와이키키 옆 쇼핑거리를 걸으면 바로 보인느 치즈케이크 팩토리는 항상 줄이 가득차있습니다. 이곳의 메인은 치즈케이크이겠지만 런치시간에 들려 파스타, 샐러드 등의 간단한 메뉴를 테이크아웃해서 와이키키 해변에서 드시는 관광객분들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사실 치즈케이크 하나를 먹기 위해 지불하는 돈으로 가격이 저렴한편은 전혀 아니지만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를 보고 있으면 모두다 맛보고 싶어지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치즈케이크팩토리의 케잌을 모두 먹어 보지는 못했지만 먹어본 것중에서는 치즈케이크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점심시간이 지난 후와 저녁시간의 사이 시간의 가게는 줄이 그리 길지 않습니다. 

3.울프강스테이크

울프강스테이크는 아주 유명한 스테이크 맛집입니다. 가격이 사악해서 저녁시간보다는 런치시간에 사람들이 더 몰리기도 합니다. 티본스테이크가 가장 인기 메뉴인데 드셔보시면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다는 생각이 드실것입니다. 이곳의 직원들은 무척 친절하고 식사를 하는 도중에도 계속 필요한것이 없냐고 묻기도 합니다. 스테이크 외에 다른 메뉴들도 모두 맛이 있어서 하와이 여행을 계획 하신다면 꼭 들려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4.레오나즈베이커리 - 말라사다도넛

도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인생도넛이라고 감히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도넛의 겉은 설탕으로 발려있고 안은 크림이 잔뜩 들어있습니다. 여기까지만 읽으시면 아주아주 단맛이 강할 것 같지만  단것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딱 맞을 만큼 많이 달지 않아 좋았습니다. 적당히 달콤하며 담백한 말라사다도넛은 오래된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줄을 서서 먹을 만큼 인기가 많은지 맛에서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크게 사악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5.쿠아아이나샌드위치

오바마 대통령이 즐겨찾는 가게로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북부투어를 계획하신날이 있으시다면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보카도가 잔뜩 들어간 버거는 아주 맛있는 맛과 건강한 맛이 함께 공존합니다. 미국버거 답게 양이 많고 가격이 그리 저렴하진 않지만 이정도 건강식이라면 이 가격은 크게 느껴지지 않으실것입니다. 이 곳의 버거 외에 또 강력추천해드리고 싶은 음식은 감자튀김입니다.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감자튀김들 보다 훨씬 얇아 더 바삭하고 고소합니다. 저는 버거보다 감자튀김에 더 반해서 많이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6.지오반니 새우트럭

하와이하면 새우트럭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무척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지오반니 새우트럭은 아주 유명합니다. 가성비가 좋은 새우트럭의 새우요리는 맛이 여러가지입니다. 모든 맛을 먹어봤는데 어느것이 더 맛있다고 말하지 못할 만큼 모두 다 맛있었습니다. 이곳이 단점은 줄이 길고, 식사 장소가 그리 안락하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가끔 야외 테이블 밑으로 닭이 걸어와서 깜짝깜짝 놀라기도 합니다. 지오반니 새우트럭이 있는 장소에는 다른 푸드트럭들도 함께 있습니다. 옥수수 구이, 갈비 구이등 입맛에 맞는 다른 음식들도 함께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테즈베이커리

북부 투어를 가는 코스에 있는 테즈 베이커리는 조각케잌이 아주 유명한 베이커리 입니다. 초콜렛 크림파이와 초콜릿 아우피나 크림파이는 정말 맛있습니다! 꼭 추천해드립니다. 이곳은 테이크 아웃도 많이 하지만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코나커피와 함께 먹는 크림파이는 최고입니다! 노스쇼어 가는 길에 이곳에서 런치박스를 테이크 아웃 하셔서 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는 런치박스를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이곳의 고기메뉴도 무척 맛있다고 합니다.

8.에그앤띵스

애그엔띵스의 본고장은 하와이입니다. 괌에서 먹은 것보다 이곳에서 먹은 음식들이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핫케이크도 좋았지만 로코모코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와이키키 근처에 있어 이동성이 편하다는 장점과 함께 줄이 길다는 단점도 있는 곳입니다. 비치근처에서 햇빛을 맞으며 서있는 줄은 힘들기도 했지만 저는 맛으로 잊을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한국인도 있지만 다른 외국인 여행객도 무척 많은 곳중에 한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